항상 화려할줄 알았던 결혼에 차질이 생기기 시작했는데, 남편은 이전에도 여자관계가 무난한 편은 아니기도 했어요. 외향성이 대단한 사람이고 근처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바깥일도 많았고, 여러 소모임마다 여자들이 있었어요. 이게 불만족스러웠지만 그렇다해도 애착하는 마음이 더 큰 상태이었기에 결혼하기까지는 별로 차질이 생기지 않았다고 봐요. 지인들이 반대하시기도 했어가지고 잘 새겨들었다고 한다면 문제되지 않았겠지만, 뒤돌아서지 못하는 시간이 되었기에 선택지가 없게 된 것 같아요.
아들을 소유하게 되었을 때 신랑은 제가 봤을 때 즐거워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나마 저를 곤란하게 하지도 않았었지만, 늦은 밤에 귀환하는 경우가 증가했어요. 배가 상승하면서 몸체가 더 힘들어지게 되었고, 섬세하게 신경쓰지 않으면서 심지어 면상보기도 힘겹게 되면서 속상함이 더욱 증가하기만 했어요. 그런 사정 때문에 친정집에 자주 찾아가서 외로움을 풀어보곤 했어요.
저는 해결을 해야할까 걱정하다가 몇 달 뒤 출산을 했고, 금세 산후우울증이 닥처왔네요. 조리원에서 지인에게 울면서 토로했더니, 저에게 흥신소를 강추해줬고, 증거를 수집하라고 한마디 해주었어요. 이전까지는 우울증 때문에 막연함만 지니고 있었지만, 이런 한마디를 들어보니까, 그저 있지 않아야 한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매일 이렇게 살지 못한다고 생각했던 만큼 나름 전문가를 서치하고자 했었어요.
근데 엄청 원만한 수순은 아니었어요. 흥신소 업종이 몹시 많았기 때문에 나쁜 업체를 체크하는 것이 힘들었고, 딸도 케어해야 해서 몹시 슬펐네요. 그러던 도중 세월이 오래되었고, 깨끗하고 잘 웃으시는 흥신소 사장님을 {찾아볼|찾을|발견할|볼|연락할 수 있게 되어서 좋았어요.
그렇게 되어서 저는 상담을 진행했는데 꽤 감정이 깊고 정도 높으신 듯 했어요. 제 환경이 버거운 걸 보이셔서 그런지 세세히 알려주셨고 해야 할일도 도와주셔서 내 지인이 생긴 마음이 들었어요. 남편이 나도는 것을 방치할 수 없었기에 흥신소 계약 후 증거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본인 마음이 가는대로 생활하던 사람이었기에 금방 지나지 않아서 증거를 획득할 수 있었어요. 생각했던 것처럼 남편은 바람난 중이었고 제가 출산했는데도 무관하게 상간녀와 휴가를 즐기고 제주도여행도 즐겼었네요. 저는 아기를 위한 흥신소 육아에 제대로 못하고 이혼소송을 하게 되었어요. 양가 부모님께 알려드렸고, 이후 저에게 사정 했었지만 저는 이미 인격으로 생각되지 않는 모습이었어요. 현재는 이혼을 확신하고 소송을 따르고 있습니다.
사랑을 따라 결혼을 하고 희망하고 바라던 자녀를 생기게 되었을 때 매우 황홀한 일이라고만 생각됩니다. 엄마는 자식을 갖고 난 후 여러가지 부분을 주의하고 태교하곤 합니다. 이런 아내를 보며 더 챙겨주고 배려해줘야 합니다. 그러나 아내가 임신해도 외도하는 파렴치한들이 상당합니다. 기다리던 자녀가 나에게 만난 것은 즐거움이지만, 문제는 다른 외도 상대를 좋아하는 것입니다. 남편이 외도하는 것 같다면 빠르게 잡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럴것이 아기를 가진 현재에 외로움을 느끼고 우울증으로 변한다면 회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랑이 의심되는 행동을 표연한다 하여 뜬금없이 화를 내며 의심하게 된다면, 의처증으로 세우게 되는 모습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외도를 처음에 잡아보기 위하여 확증이 무조건 좋습니다. 그렇기에 흥신소를 활용해 상담을 받고 물품을 수집해보시는 것이 권유됩니다. 남편의 죄를 인지하게끔 하기 위하여서라도 확신이 바람직하다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on “흥신소 원만하게 클리어하는 기업을 검색한다면”